포천시, 제22회 중소기업대상 시상식 개최

입력 2024년12월09일 14시57분 acenews 김재선

(에이스뉴스=김재선기자)포천시는 지난 6일 포천비즈니스센터에서 포천 상공회의소 근로자 한마당 큰 잔치와

2024년 제22회 포천시 중소기업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포천시 중소기업대상은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모범 기업을 격려하기 위해 2003년부터 시작됐다. 기술혁신, 고용창출, 제품개발 등 전 산업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기업을 서류심사와 공적심사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선정해 시상한다.

 

올해 중소기업대상에는 가구산업 부문-신성아르마니(대표 서원표) 식품산업 부문-꽃샘식품(대표 이상갑) 금속산업 부문-삼에이금속(대표 정미자) 기타산업 부문-영진산업(대표 나연재) 4개 업체가 선정됐다.

 

수상 기업에는 상패와 현판이 수여되며, 포천시가 추진하는 해외시장개척단, 기업체 홍보물 제작비 지원, 소규모 기업환경 개선사업 등 각종 지원시책 신청 시 가점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불굴의 의지로 기업 활동을 영위하고, 포천의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애쓰시는 관내 기업인분들께 존경을 표한다. 기업인들의 더 큰 성장을 위해 시 차원의 모든 행정력을 동원하겠다, “기업 활동에 전념할 수 있는 비즈니스 친화적 환경을 조성하고, 다양한 기업지원 시책을 시행해 기업 친화 행보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동영상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최근등록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