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십자 포천시 영북봉사회, 사랑의 인삼김치 나눔 행사 개최

입력 2024년10월28일 15시25분 이용운

대한적십자 경기지사 포천시 영북봉사회(회장 홍명희)가 지난 26일 인삼김치 나눔 행사를 개최하고, 개성인삼농협(조합장 민순기)으로부터 후원받은 인삼김치 5160박스를 관내 취약계층 이웃에게 전달했다.

 


인삼김치 나눔 행사는 ‘2024 포천 농특산물 대축제에서 성공적으로 진행된 인삼김치 나눔 행사의 연장선으로, 지역 사회 취약계층 이웃을 지원하고 상생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인삼김치를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인삼과 함께 좋은 재료로 만들어진 김치를 나눔해 주신 개성인삼농협과 영북봉사회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민순기 조합장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지역 사회를 위한 나눔을 실천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해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홍명희 영북봉사회장은 인삼김치를 후원해 주신 개성인삼농협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이웃을 생각하는 따듯한 마음과 함께 후원받은 인삼김치를 잘 전달했다고 말했다.

 

한편, 개성인삼농협은 기후 변화와 생산비 상승 등 어려운 농업 환경 속에서도 포천 개성인삼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힘써왔다. 또한, 조합원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동영상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최근등록된 뉴스

이용운
이용운
이용운
이용운
이용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