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내면 경기행복마을관리소·차 의과학대학교, ‘내 몸 바로알기 프로젝트’ 성료

입력 2024년11월14일 11시40분 acenews 김재선

포천시 군내면 경기행복마을관리소와 차 의과학대학교는 공동으로 내 몸 바로알기 프로젝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내 몸 바로알기 프로젝트는 차 의과학대학교 학생지원처와 스포츠의학연구원의 기획으로, 주민들이 자신의 체형과 자세를 이해하고 건강 유지에 필요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프로젝트는 4일과 11일 두 차례에 걸쳐 군내면 직두1, 용정1, 하성북2, 하성북3리 마을회관에서 진행됐으며, 61명의 지역 주민이 참여했다.

 

군내면 경기행복마을관리소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해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차 의과학대학교 이성기 학생지원처장은 이번 프로젝트는 주민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지역사회의 건강 수준을 향상하는 중요한 계기가 됐다,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윤경 군내면장은 이번 내 몸 바로알기 프로젝트는 지역사회 건강 증진의 중요한 출발점이 됐다, “앞으로도 주민의 건강과 복지를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동영상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최근등록된 뉴스

acenews 전성배
acenews 김재선
acenews 전성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