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영중면 주민자치회, 제4회 주민총회 성황리 개최

입력 2024년11월20일 13시46분 acenews 전성배

(에이스뉴스=전성배기자)포천시 영중면 주민자치회(회장 정수경)는 지난 19일 영중면 행정복지센터 다목적실에서 4회 영중면 주민총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주민총회에는 포천시의회 서과석 의원, 경기도의회 윤충식 의원 등 많은 내빈과 주민이 참석했다.

 

총회는 난타 공연을 시작으로 2024년 주민자치회 활동 경과보고, 2025년 주민자치사업 선정을 위한 찬반 스티커 현장 투표 순으로 진행됐다.

 

115일 사전투표와 당일 현장 투표 결과를 합산한 결과, 147명의 주민이 찬성 143, 반대 4표로 2025년 영중면 주민자치사업 ‘38선 역사체험길 벽화 사업을 선정했다.

 

정수경 주민자치회장은 주민총회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위원분들과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주민들이 직접 선정한 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 앞으로도 주민이 주인이 되는 영중면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대룡 영중면장은 이번 주민총회에서 결정된 사업이 영중면의 변화와 발전을 이끄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주민총회 준비를 위해 헌신해 주신 주민자치회 위원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동영상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최근등록된 뉴스

acenews 전성배
acenews 김재선
acenews 전성배